본문 바로가기

아버지안상홍님

다윗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 안상홍님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천국 가는데 필요한 진리를 모두 가르쳐주셨습니다.

안식일(눅4:16)

유월절(마26:17~19,26~28)

침례( 마28:19~19, 벧전 3:21) 

3차7개절기,머리수건규례 등

그런데 왜 세상을 심판하시기 전에 먼저 육체로 재림하실까요?

만약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생명의 진리가 지금까지 변함없이 전해졌다면, 

예수님께서 굳이 심판 전에 육체로 재림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진리가 모두 없엊서 세상에 구원받을 사람이 없게 되었습니다.

누가복음 18장 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재림 때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구원받을 합당한 믿음을 가진 자가 없다는 말씀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다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키고 본 보여주신 새 언약 진리인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불법인 태양신교의 성일인 일요일과 태양신의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규례를 버리고 이방 종교의 규례를 행하는 사람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없습니다.

그래서 누가복음 18장 8절의 말씀에 세상에서 믿음을 볼수 없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사단은 사도시대를 지나 AD321년에 하나님의 예배일인 안식일을 폐지하고 일요일휴업령을 내려 일요일에 예배를 지키게 했습니다. AD325년에는 니케아종교회의를 거쳐 새 언약 유월절을 폐지하고 이를 지키는 자들을 이단으로 지정하며 핍박했고, 태양신의 탄생일을 기념하는 12월25일에 불법인 크리스마스를 지키게 하였습니다.

이후 약 1600년이 지난 후까지 참된 믿음을 찾아볼수 없었습니다. 믿음 없는 세상에 하나님께서 심판하러 오신다면 누가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최후 심판 전에 먼저 육체로 다시 오십니다.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여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두번째 육체로 오시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두번째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성경의 예언 성취를  통해 초림 예수님을 알아 볼 수 있었듯이,

재림예수님도 성경의 예언성취를 통해 영접할 수 있습니다.

많은 예언들 가'운데서 '다윗 왕의 예언'을 통해 재림 예수님이 누구신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이사야 9장7절 "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이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여기서 한 아기, 한 아들로 태어나신 하나님은 예수님이십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누구의 위에 앉으신다고 하였습니까?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고 하였습니다. 이 예언이 예수님에 의해서 성취되었다는 사실도 신약성경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누가복음 1장 31~32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리시리

다윗의 위에 앉았다는 것은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이루신 분이 예수님이심을 알려주셨습니다. 즉 예수님은 아버지하나님이신 여호화하나님이십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려주는 예언적 요소가 '다윗의 위'입니다. 그렇다면 다윗의 위가 무엇인지 알아야 예수님께서 성취하셨음을 믿을 수 있겠죠? 다윗의 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무엘하 5장 4절 "다윗이 삼십 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 년을 다스렸으되"

육적다윗이 30세이 왕 위에 올라 40년 동안이나 이스라엘 나라를 다스렸습니다. 이것이 다윗의 위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이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어떻게 성취하실까요?

누가복음 3장 21~23 "백성이 다 세례(침례)를 받을새 예수도 세례(침례)를 받으시고,,,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하실 때에 삼십 세쯤 되시니라"

예수님께서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육적 다윗왕의 다윗의 위를 보시면 30세에 위에 올랐습니다. 예수님께서는 20세나 40세에 침레를 받으시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실 수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왜 30세에 시작하신 것일까요?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기 위해서입니다.

그렇다면 얼마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할까요?다윗의 위에 따라 40년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3년동안만 복음을 전파하시고 하늘로 올리워가셨습니다.(누가복음 13:6)남은 37년의 사역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재림이 필요한 이유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셔서 37년의 다윗의 위를 이루셔야합니다.

히브리서 9장28절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말씀은 두 번째 나타나실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몇 년동안 복음을 전파하셔야 할까요? 초림이후 남은 37년의 복음을 전파하셔야합니다.

두번째 오시는 목적은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라고 하셨습니다.앞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재림예수님께서 오실 때 믿음을 볼 수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런 믿음 없는 우리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두번째 육체로 재림하신 것입니다.

2천년전 다윗의 위에 앉으신 초림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신 것처럼, 남은 37년 다윗의 위를 이루실 재림 예수님께서도 당연히 육체로 오셔야 합니다.

성경은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증표는 무엇일까요?

이사야 55장 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영혼을 살리는 영원한 언약을 세울 것을 다윗에게에 허락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윗이라면 반드시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가 있어야합니다. 그렇다면 영원한 언약은 어떤 언약인지 살펴보겠습니다.

히브리서 13장 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은 반드시 에수님의 피로 세우신 언약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이라고 하셨습니까? 누가복음 22장 20절에 보시면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그래서 초림 예수님께서는 다윗로 오셔서 다윗의 위를 이루시고 다윗에게만 허락하신 증표인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시고 전파하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에수님께서도 37년간 새 언약을 세우시고 전파하셔야 합니다.

우리는 육체로 오셔서 다윗의 위에 따라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37년 동안 복음 사역을 하시는 재림 예수님께 나아가야만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약 1600년 동안 수많은 신학자와 종교지도자들이 있었지만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가르치는 자는 없었습니다.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따라 1918년에 성탄하셔서 1948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1985년에 하늘로 올리워 가실때까지 37년동안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을 얻는다고 일평생 가르치신 분은 오직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뿐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성부시대 여호와하나님이시며, 다윗의 위에 따라 육체로 오셔서 3년동안 새 언약 유월절을 전파하신 초림예수님이시며, 마지막 성령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해 37년동안 새 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시고 구원이로 인도해 주신 재림 예수님이시며 하나님이십니다.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성경의 예언을 이루시고,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이심을 알리신 안상홍님을 믿고 70억 인류 모두가 구원의 축복을 받고 영원한 천국을 준비했으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SzjNySUx1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