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유월절로 죄 사함으리 축복을 허락하신 안상홍님

 


우리는 이 땅에 태어나기 전 하늘의 천사였습니다.

정말 그러한지를 성경을 통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잠언 8장 22-26절 여호와께서 그 조화의 시작 곧 태초에 일하시기 전에 나를 가지셨으며 만세 전부터, 상고부터, 땅(지구)이 생기기 전부터 내가 세움을 입었나니 아직 바다가 생기지 아니하였고 큰 샘들이 있기 전에, 언덕이 생기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니 하나님이 아직 땅도, 들도, 세상 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였을 때에라

역서 '나'는 잠언을 기록한 솔로몬입니다.(잠 1:1)

솔로몬 왕이 언제 태어났다고 기록했습니까요?

하나님께서 아직 땅인 주구를 창조하시기 전에 존재했다고 하였습니다.

지구 45억년의 년수를 가지고 있는데 솔로몬왕은 실제 약 3000년전 이스라엘에 태어나 왕의 삶을 살았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런 솔로몬이 지구 창조 이전에 존재했다고 하였습니다. 세상 진토의 근원인 흙도 없을때이므로 육체로 존재하지 않을때입니다. 그렇다면 솔로몬은 어떤 모습으로 존재했다는 것일까요?

영혼으로 존재했습니다. 성경에서는 천사라고 부릅니다. 솔로몬은 육체로 이 땅에 태어나기 이전에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였음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잠언 8장 30절 내(솔로몬)가 그(하나님) 곁에 있어서 창조자가 되어 날마다 그 기뻐하신 바가 되었으며 항상 그 앞에서 즐거워하였으며

하나님께서는 솔로몬뿐만 아니라 욥을 통해서도  지구 창조 이전 하늘나라에서 천사로 이미 존재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욥기 38장 1-4절, 21절 때에 여호와께서 폭풍 가운데서로서 욥에게 말씀하여 가라사대 무지한 말로 이치를 어둡게 하는 자가 누구냐 너는 대장부처럼 허리를 묶고 내가 네게 묻는 것을 대답할니라 내가 땅의 기초를 놓을 때에 네가 어디 있었느냐 네가 깨달아 알았거든 말할지니라...네가 아마 알리라 네가 그때에 났었나니 너의 년수(나이)가 많음이니라

욥도 지금으로부터 4000년전 이스라엘에 사람으로 태어나 존재했었습니다.

그런 욥은 사람으로 태어나기 이전, 지구가 창조되기 이전에 어디에 있었을까요?

바로 '하늘나라'입니다.

솔로몬과 욥만이 하늘에 있었을까요?아닙니다.

이 땅에 태어난 사람들 모두가 원래는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살았던 천사들이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깨닫게 해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솔로몬과 욥을 통해 우리 영혼이 하늘에서 이미 존재 했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천국에서 하나님 곁에서 항상 기뻐하고 즐거워했던 우리들이 땅으로 내려와 슬픔과 고통의 삶을 살아가다 결국 사망이라는 마침표를 찍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왜 하늘나라에서 영원히 살지 못하고 이 땅에 왔을까요?

누가복음 19장 10절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마태복음 9장 13절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우리를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하늘에서 죄인으로 잃어버린 바가 되어 이 땅에 오게 되었다는 사실을 알려주셨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하늘에서 지은 죄로 인해 이 땅으로 내려오게 된 것입니다.

이 땅의 죄인들이 죄를 지으면 감옥에 갇혀 죄수복을 입고 고통의 시간을 살아가는 것처럼,

하늘의 죄인들인 우리들이 영적 감옥인 이 땅에 내려와 육체라는 죄수복을 입고 괴롭고 고통스러운 삶을 살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이 땅에는 죄인들이 사는 곳임으로 괴로움과 고통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얼마나 중한 죄를 지었을까요?

로마서 6장 23절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늘에서 지은 죄에 대한 형벌이 사망입니다.쉽게 말하자면 우리가 사형에 해당하는 죄를 지었다는 뜻입니다.

세상의 이치를 보더라도 사형판결은 가벼운 죄가 아니라 도저히 용서받지 못할 중대한 죄를 지은 사람들에게만 내려집니다. 

 우리가 모두 사망에 이른다는 것은 모두가 하늘에 이와 같이 사형죄라는 중대한 짓고 이 땅으로 추방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다시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우리는 죄 때문에 하늘에서 쫓겨났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죄사함을 받아야만 하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죄 사함은 누가 주실 수 있을까요? 하나님이십니다.

죄를 지은 죄인이 자신의 죄를 , 그리고 다른사람의 죄도 사해 줄 수 없기에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셔서 죄 사함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에베소서 1장 7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하늘에서 지은 사형죄는 예수님의 피로 사함을 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죄인인 우리들이 죄 사함을 주시는 예수님의 피를 힘입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마태복음 26장 19, 26-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죄인을 부르러 오신 예수님께서 당신의 피로 죄 사람을 주기 우해 세우신 진리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유월절을 지켜야 죄 사함을 받고 다시 천국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새 언약 유월절로 사형에 해당하는 큰 죄를 사해주신 분은 오직 하나님뿐이십니다.

마가복음 2장 7절 오직 하나님 한 분 외에는 누가 능히 죄를 사하겠느냐

따라서 우리에게 새 언약 유월절로 죄 사람을 주신 예수님은 하나님이십니다.

그런데 이  귀한 새 언약 유월절이 사단 마귀에 의해 AD 325년 니케아회의를 통해 폐지 되고 말았습니다.

약 1600년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세우셔서 우리의 사형 죄를 사해 주실 수 있는 분도 누구밖에는 없으실까요?

하나님이십니다.

 1948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새 언약 유월절을 찾아 주신 분이 아버지 안상홍님이십니다.

약 1600년동안 수많은 신학자, 종교지도자들이 있었음에도 유월절을 회복하지 못한 이유는 그들은 하나님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의 사형 죄를 사해주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에게 새 언약의 유월절로 죄 사함을 주신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주시고, 새 언약 유월절을  찾아주시고 지킬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안상홍님의 희생으로 우리들에게는 값없이 허락하신 새 언약 유월절.

우리를 그리고 당신을 구원할 유일한 방법임을 잊지말고 지켜야 합니다.

70억 인류 모두가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 죄 사함을 받고 함께 천국으로 돌아가기를 바라시는 것이 우리 아버지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의 뜻입니다.

http://watv.org 하나님의교회 세계선교복음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