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안상홍님

오래 저장된 포도주와 하나님은 새언약 유월절과 안상홍님,


사람은 이땅에 태어나면  사망이라는 결국을 맞게 됩니다. 

그 죽음 앞에서담담할 사람은 아무도 없고 두려운 가운데 있습니다.

이를 불쌍히 여기신 하나님께서 인생들을 사망의 고통에서 

건져 영원히 살 수 있는 천국으로 데려가시려 친히 사람이 되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우리와 똑같은 육체를 입으시고 똑같은 인생의 고통을 

느끼시면서 우리가 걸어가야 할 길을 대신 걸으셨습니다.


그렇다면

2000년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

그리고 지금 이 시대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이 분들은 과연 무슨 증거를 받았기에 하나님이라 부를수 있는 것 일까요?


바로 성경입니다. 초림 당시 많은 사도들이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알아볼수 있었던 것은 

성경에 증거를 받으신 분이 예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요5장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이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증거하고 있네요~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 또한 성경의 증거를 받고 있지 않겠습니까?


사25:6~8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성경에 영생을 허락하는 포도주는 유월절 포도주뿐입니다. (요6장 54절, 마26장 17~19,26~28)

오래 저장 되었던 포도주란 새 언약 유월절 진리가 AD325년 니케아회의에 폐지된 뒤로는 더 이상 지켜지지 못했기에 오래저장되었다고 하신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오래동안 지켜지지 못한 새 언약 유월절로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연회 즉 잔치를 베풀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바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시는 것입니다. 

사망을 멸하는 연회인 새 언약 유월절에 참여하는 자들이  영생의 축복을 받습니다.


그럼  누가 연회를 베풀고 있을까요?

사25장9절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이는 우리의 누구라고요? 하나님이십니다. 


오래저장되었던 새 언약 유월절로 영생을 허락하시는 분은 우리의 하나님이시라고 하셨습니다.

2000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찾아주시고 지킬 수 있도록 허락하신 분이 사람으로 오신 이 시대의 구원자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이십니다.

마지막 성령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은  새 언약 유월절을 찾아주시고 영생을 허락하신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심을 믿고 영원한 천국이라는 결국을 맞으시며 아픔도 슬픔도 없는 영원한 행복을 준비해야 합니다.




http://watv.org 하나님의교회 세계선교복음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