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언약진리

하나님의 교회, '부활절 대성회' 거행…"

하나님의 교회, '부활절 대성회' 거행…"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부활절을 맞아 전 세계 175개국 2천500여 지역에 분포한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부활절 대성회를 거행했다. 


27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열린 부활절 예배에서 김주철 총회장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심으로써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부활에 대한 소망과 영원한 천국 축복을 알려주셨다”고 강조하며 “영원한 생명의 기쁨이 주어지는 절기, 무교절은 그리스도의 고통과 희생이 담긴 절기라면 부활절은 인류에게 부활과 변화의 진리를 일깨워 주심으로써 큰 희망의 메시지를 주신 절기”라고 설명했다. 


부활절 예배를 마친 후 신도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부활절 떡을 떼는 예식에도 참여했다. 용인에서 온 임행자 신도는 “세상살이가 쉽지 않은데 하나님께서 부활의 큰 소망을 주셔서 정말 기쁘다”며 “다른 사람들도 부활절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기쁨과 희망을 얻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현민기자/min@joongboo.com 출처:중부일보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058647



2000년전 초림예수님께서 본 보여주신대로 부활절 절기를 떽을 떼며, 부활의 소망과 영원한 천국의 축복을 허락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