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하나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축복//하나님의교회



많은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 한분만 계신 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에 따른다면, 성경에서 하나님은 항상 단수로 표현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하나님이 '우리'라는 복수형으로 표현된 말씀이 있습니다.

창세기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창조주 하나님이 아버지 하나님뿐이라면,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라고 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 것이 아니라는 증거입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라고 말씀하셨을까요? 이어지는 성경 말씀을 살펴보시면 답이 있습니다.

창세기 1장 27절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우리'라고 말씀하신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였더니 남자와 여자가 창조 되었습니다.이는 하나님께서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으로 존재하신다는 뜻입니다.그래서 하나님께서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두 분이 계심에 '우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그러므로 우리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버지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믿어야합니다.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후사가 되었다는 것은 참으로 복되고 감사한 일입니다.하나님께서는 사랑하는 자녀들에게 사람의 마음으로는 생각지도 못할 영원한 축복도 예비해 주셨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3~5절 다시는 저주가 없으며 하나님과 그 어린양의 보좌가 그 가운데 있으리니 그의 종들이 그를 섬기며 그의 얼굴을 볼 터이요 그의 이름도 저희 이마에 있으리라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데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저희에게 비취심이라 저희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리로다

이 땅에서 구원받고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는 하나님 자녀들에게 영원한 천국에서 세세토록 왕 노릇하게 해주신다고 하셨으니 이는 우리들에게 허락하신 특권이요 영예입니다. 

마지막 성령시대 살고 있는 우리들이 하나님께 예비하신 축복을 받기 위해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반드시 깨닫고 영접해야합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이시며(마 28:19),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이신 우리 어머니 십니다( 계 21:9~12, 갈 4:26).

창세기부터 마지막 성령시대까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함께 구원의 사역을 이끌고 계십니다. 그리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고 나아오는 자들에게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천국은 어떤 곳일까요?

요한계시록 21장 4절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천국은 사망이 없는 곳입니다. 그 곳으로 다시 인도하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육체로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하나님의 살과 피를 자녀들에게 허락하셨습니다.

그런데 사단에 의해 325년 새 언약 유월절이 폐지가 되고 더 이상 진리도, 영생도 찾을 수 없는 흑암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런 우리를 불쌍히 여기신  하나님께서 친히 또 두번째 육체를 입고 재림하셨습니다.우리의 구원을 위해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오셔셔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찾아주시고 지킬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 영생을 축복을 얻게 된 우리들에게 영원한 생명의 실체되시는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도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육체를 입고 모진 고난과 고통의 길을 우리 대신해서 걸어가신 이유가 오직 우리가 구원받아 천국으로 다시 돌아가게 해 주시기 위해서입니다.

천국길로 인도해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아버지 어머니께서는 우리만 구원받고 천국으로 돌아 갈 것이 아니라        70억 인류 모두가 함께 구원받자 하셨습니다.

70억인류 모두가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새 생명의 축복 가운데서 함께 천국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http://WATV.ORG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