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하나님

천국가족과 지상가족은 어머하나님을 증거



천국가족과 지상가족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지상제도는 하늘 제도의 모형과 그림자라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 가족제도가 더욱 그러합니다.

히브리서 8장 5절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구약시대 세워주신 지상 성소는 하늘 성소의 모형과 그림자라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보이지 않는 하늘 성소를 이해할 수 있도록 모형과 그림자로서 지상 성소를 만들게 하신 것입니다.

이와 같은 하나님의 뜻이 상소 뿐만 아니라 지상 가족제도에도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늘의 가족제도를 이해할 수 있도록 모형과 그림자로서 지상 가족 제도를 만드셨습니다.

그림자로 보여준 지상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자녀로 구성되어 잇습니다.

그렇다면 실체인 하늘 가족도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 그리고 하늘 자녀들이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림자인 지상가족제도처럼 실체인 하늘 가족들에 대하여 성경을 통해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가족 구성원중 하늘 아버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히브리서 12장 9절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야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 하지 않겠느냐


이처럼 성경은 육의 아버지에 대한 도리를 통해 영의 아버지에 대한 도리를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이는 지상 가족이 천국 가족의 모형과 그림자이기 때문입니다.

이 말씀으로 우리는 지상 가족에 아버지가 있듯이 천국 가족에도 영의 아버지가 있음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도 하늘 가족의 구성원인 영의 아버지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마태복음 6장 9절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여기에서 하늘에 계신 아버지는 누구를 말씀하신 것일까요? 예수님께서는 하늘에 계신 하나님이 우리 영의 아버지라 알려주신 것입니다.(마 6장8절) 

이렇게 천국 가족에는 영의 아버지께서 계십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아버지라는 단어의 의미에 대하여 생각해봅시다. 아버지는 반드시 자녀를 전제조건으로 합니다. 모형과 그림자로 주신 지상 가족에는 아버지뿐만 아니라 아버지라 부르는 자녀가 분명 있습니다. 그리고 그 자녀들은 서로를 형제, 자매라고 부릅니다. 

과연 실체인 하늘가족에도 영의 자녀가 있는지 확인해봅시다.

고린도후서 6장 17절~18절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이는 우리가 하나님의 아들과 딸임을 깨우쳐주신 말씀입니다. 이처럼 처눈가족에도 영의 아비버지가 계시고 영의 형제자매가 있습니다. 그런데 아버지와 자녀만으로 온전한 가족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자녀가 있다면 반드시 그 자녀들 을 낳아주신 어머니가 계셔야합니다.

 모형과 그림자인 지상가족에 어머니가 있다면 그 실체인 천국 가족도 영의 어머니가 계셔야하지 않겠습니까?

과연 실체인 하늘 가족에도 영의 어머니께서 계시는지 확인해봅시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누구라고 하였습니까? 우리 어머니라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우리란 구원받을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구원받을 자녀들에게는 영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영의 어머니도 계십니다.

만일 영의 어머니를 부인한다면 구원받을 성도들을 지칭하는 '우리'가 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영의 어머니를 부인하는 교회는 성경을 부인하는 교회이므로 절대 구원받을 수 없는 교회입니다.

지상가족에서 자녀가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을 얻듯이 천국 가족에도 영의 자녀들이 반드시 영의 어머니를 믿어야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영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영의 어머니를 믿음으로 천국 가족의 구성원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성경은 성령시대 살고 있는 우리들이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가  생명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뿐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온전한 천국가족인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님하나님을 믿고 영접한 축복과 천국가족들과 날마다 넘치는 행복을 허락하시는 엘로힘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http://watv.org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