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구원받고 천국에 가고 싶은 자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단 하나라도 더하거나 제하여서는 안된다.

계22:18~19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더하거나 빼지말라하신  말씀을 따라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 알아보자.

창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우리(하나님들)라 하신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니 남자와 여자라 기록되어 있다. 그렇다면 남자의 형상을 가진 하나님과 여자의 형상의 하나님께서 계시다는 것이다.

남성적의 형상을 가진 하나님을 우리는 어떻게 불러야 할까?

마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우리의 아버지하나님이시다.

여성적형상의 하나님을 우리는 어떻게 불러야 할까?

갈 4:26 "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우리의 어머니하나님이시다.

이처럼 한 성경에서 우리 아버지라 부르는 하나님과 우리 어머니라 부르는 하나님께서 각각 존재하신다.

성경은 두분의 하나님께서 계심을 창세기부터 계시록 마지막장까지 증거하고 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이신 두분의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받으라 하신다.

 더하거 빼지 않는 자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오라하시는 대로 가서 영접하며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다.

성경의 예언을 깨닫고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영접한 하나님의 교회로 가서 영생과 천국을 약속받는 자가 되자.


-다음에는 성령 하나님이신 안상홍님에 대해서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