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이 아닌 태양신의 탄생일// 하나님의교회

많은 기독교인들은 크리스마스, 

곧 12월 25일에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합니다.

그러나 성경에 예수님께서 12월 25일에 탄생하셨다는 말씀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12월 25일이라는 날짜는 어디에서 유래했을까요?

국어대사전 <삼성문화사>

크리스마스(Chirstmas)

(명)그리스도(Christ)와 매스(mass)에서 온 말.

12월25일.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는 날.

 본디 태양의 신생을 축하하는 로마인의 동지제일이었음.

12월 25일은 태양신의 탄생일입니다.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닙니다.

오늘의 한국  1985년 12월호

희랍의 달력으로는 당초 12월 25일을 동지로 정하고 이날부터 태양의 힘이 강해진다고 믿어 태양의 탄신일로 정하고 성대한 의식을 진행했다. 이러한 태양숭배의 습속을 이용하여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한것으로 보이는데 농경신 <새턴>의 제일이 12월 21일부터 31일까지 베풀어졌고, 태양신으로 숭배 되었던 <미트라>의 축일도 바로 이날이었다.

12월 25일은 북반구에서 1년중 낮의 길이가 가장 짧은 동지입니다. 이날을 태양의 탄생일로 정하고 기념한 날이었습니다.

이러한 태양 숭배의 풍습이 교회 안에 들어와서 만들어진 것이 크리스마스입니다.


이처럼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태양신의 탄생일에서 유래된것입니다.

그럼에도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것이 과연 옳은 일이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다른 신을 섬기는 자들의 행위를 본받지 말라고 분명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신명기 12장 30절 너는 스스로 삼가서 네 앞에서 멸망한 그들의 자취를 밟아 올무에 들지 말라 또 그들의 신을 탐구하여 이르기를 이 민족들은 그 신들을 어떻게 위하였는고 나도 그와 같이 하겠다 하지말라

그러므로 하나님을 믿는 교회나 사람이라 한다면

 태양신의 탄생일에서 비롯된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결코 지키지 않아야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없는것을 더하거나 빼지말라고도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8~19절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성경에도 없는 크리스마스를 예수님이 탄생이라며 기념하게 되면 하나님께서는 그에게 재앙을 더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도 하나님의 말씀은 저버리고 태양신을 기념하는 날인 12월 25일을 예수님의 탄생일이라며 지키시겠습니까?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것이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고 원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새 언약 유월절과 3차 7개절기, 그리고 머리수건규례를 지키고, 안식일 예배를 드립니다.

태양신을 기념하는 일요일예배와 태양신의 탄생일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는 성경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리고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 구원자, 두번째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더하거나 빼지 않으며 성경대로만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임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http://watv.org 하나님의교회세계선교복음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