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생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이 땅에 만물을 만드신 하나님께서 생명이 어떤 과정을 통해 태어나게 하셨을까요?

요한계시록 4장 11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모든 생명체는 엄마와 아빠가 있습니다. 

하늘의 날으는 새도, 물 속의 물고기도, 들판에 뛰어다니는 짐승들도 모두 아빠와 엄마가 있음으로 생명이 주어지게 됩니다.

우리 사람도 마찬가지 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우리들의 생명이 주어지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땅에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생명이 주어지는 과정을  이렇게 창조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반드시 자녀의 생명을 주시는 존재가 아버지도 계시지만 어머니의 존재도 필연적임을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생명을 허락하신 분은 어머니이십니다.

그렇다면 영생은 누가주실까요?

디모데전서 6장 16절 "오직 그(하나님)에게만 죽지 아니함(영생)이 있고"

요한일서 2장 25절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영생은 오직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생명의 수한은 그 부모로 부터 물려받습니다. 우리들에게 영생을 허락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분명히 알아야합니다.

우리들에게 영생을 허락하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성경을 통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먼저 아버지하나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마태복음 6장 9절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번엔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이처럼 성경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령시대 살고 있는 우리는 반드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어야합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생명수 즉, 영생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시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아버지하나님이시며, 신부는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계19:7, 21:9~10)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생명이 그 부모로부터 물려받게 창조하신 뜻은 우리들에게 영생을 주시는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심을 알려주시기 위한 뜻입니다.

그리고 생명이 최종적으로 어머니를 통해 생명이 주어지듯, 우리들에게 영생을 허락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존재가 절대적이며  이를 믿고 영접하는 자들이 결국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음을 알려주신것입니다.

이처럼 성경의 증거대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 영생의 축복이 주어진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0억인류 모두가 구원받고 날마다 행복이 넘치는 영원한 천국으로 함께 돌아가는 것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뜻입니다.

http://WATV.ORG 하나님의교회세계선교복음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