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우리 어머니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우리 어머니

롬 1장 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리니라"

하나님께서는 이미 자연 만물을 통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신성, 곧 아버지로서의 남성적인 신성과 어머니로서의 여성적인 신성을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성경은 또한 하나님이 우리 아버지이시고 어머니이심을 직접적으로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마6장9절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라고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성경 말씀을 바라볼 때 하나님은 분명 우리 영의 아버지가 틀림없습니다.

여기서 하나님을 '우리 아버지'라고 한다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우리'라는 존재가 있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우리'라는 사람들은 구원받을 자들입니다.

성경은 구원받을 자들에게 반드시 아버지로서의 하나님도 계셔야하고 어머니로서의 하나님도 계셔야 합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갈 4장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모든 성경은 선지자들이 하나님의 감동을 입어 기록한 책으로, 우리로 하여금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지혜를 주고 있습니다(딤후 3장 15~16절). 마태복음에서는 아버지로서 하나님에 대한 진리를 표현했고, 갈라디아서는 어머니로서 하나님에 대한 질리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원 얻을 백성들에게는 틀림없이 아버지 하나님도 계셔야 하고 어머니하나님도 계셔야 합니다.

아버지 하나님만 믿어서는 결단코 구원에 이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성경의 마지막 장인 계시록에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계 22장 17~19절 성령과 신부께서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이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이 같은 한 분이신 아버지하나님을 뜻합니다. 따라서 아버지하나님의 신부는 곧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어머니께서 "오라 ,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우리가 아버지 어머니께 나아가기 위해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분명히 깨닫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실 수 있는 분도 오직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밖에 없다는 사실도 깨달아야겠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야지만 우리가 생명수를 얻을수 있습니다.

70억 인류들에게 생명수의 축복을 허락하시고 모두가 구원받고 천국으로 돌아가자시며 오늘도 우리를 위해 희생하시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님께 감사 드립니다.

성경의 예언이 이루어지며 모든 민족들이 몰려오고 있는 예언의 장소인 하나님의 교회에서 참 하나님을 영접하는 축복을 받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