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경의 비밀이신 어머니하나님

사람들은 어머니하나님하면 생소하다고 합니다.

성경의 시작과 끝은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증거 하고 있습니다.

성경의 시작인 창세기에서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해봅시다.

엘로힘은 원어성경의 기록된 하나님님들이라는 뜻입니다.

하나님들이란, 복수형으로 두 분 이상의 하나님.

창세기를 시작으로 엘로힘은 구약성경에서 2500회이상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동안 아버지하나님 한 분만 계신다고 알고 있는 분들은 하나님들이란 내용을 처음 알았을 것이며,

다른 하나님은 누구실까? 많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엘로힘하나님이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두분이십니다.^^

피조물인 사람을 창조하실 때에도 엘로힘하나님을 알게 해 주셨습니다.


창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이신 엘로힘하나님께서 사람을 만들겠다고 하셨습니다. 엘로힘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진 사람은 어떤 모습일까요?

창1: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우리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이고,

그 형상의 모본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존재하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오랫동안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만 계신 줄 알고 하나님을 아버지 라고만 불렀습니다.

그러나 성경에서 우리라고 말씀하신 엘로힘하나님께서는 아버지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 두분이십니다.

우리가 몰랐다고 해서 존재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이 지구를 창조하시기 태초 전부터, 사람을 창조하실 때에도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반드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 생명수(영생)을 허락하시고 천국으로 인도하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