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구마 다이어트

갑자기 불어난 몸무게에 밤잠도 설치고 허리도 아파서 살을 쫌 빼야 될것같아요.
급한대로 고구마 다이어트가 좋을 것 같아 마트에서 10kg 한박스 구매했어요~^^

작은 사이즈라 좀 싸더라구요~
일단 박스에 든건 저장창고에서 나왔기때문에 잘 말려줘야해요. 안그럼 습기가 있어서 썩더라구요~

작은 방에다 여름 발 펼쳐서 널었어요ㅎㅎ

먹다보니 혼자서 한 냄비를 다 먹어버렸어요.
야식보단 고구마가 나을듯 하지만

문득...코끼리도 초식동물이란 말이 생각나네요ㅎㅎ;;;
건강을 위해서 언넝~헬스도 다녀야겠어요.ㅠ
요즘 날씨가 한여름이던데 여러분들도 건강관리 잘하셔요~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