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절기 지키는 시온은 하나님의 교회!!


오늘날 세상에는 서로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어느 교회가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며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교회인지 아시나요?

성경은 하나님께서 시온에 거하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시 132:13~14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하나님께서 어디에 영원히 거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시온에서 영원히 거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의 축복을 받으려면 어디로 가야 하겠습니까?

당연히 하나님께서 계신 시온으로 가야 합니다.

시온에서 우리는 하나님께로부터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 133:3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하나님의께서는 '거기서' 즉 시온에서 무슨 축복을 명하셨습니까? 영생의 축복입니다.

이는 구약시대의 육적 시온에 관한 말씀이 아니라 신약시대에 예수님께서 세우실 영적 시온에 관한 예언입니다. 

왜냐하면 영생의 축복은 구약시대에는 주어지지 않았고, 신약시대에 예수님께서 생명을 주러 오심으로써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요 10:10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그러므로 신약시대에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께서 계시고 영생의 축복이 있는 영적 시온으로 반드시 나아가야합니다. 

그래야 하나님을 만나서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약시대에 세워질 영적 시온은 어떤 곳일까요?

사 33:20~21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 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뚜깅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니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시온은 무엇을 지키는 곳입니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그리고 절기를 지키는 시온에 누가 계십니까? 하나님께서 함께하십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시온에 거하는 백성든 죄사함의 축복도 받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사 33:24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을 받으리라"

죄의 삯은 사망이므로 죄 사함을 받으면 곧 영생을 얻을수 있습니다.(롬 6:23)

즉 시온은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죄사함을 받게 해 주셔서 영생의 축복이 있는 곳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시온은 틀림없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인 것입니다.

이러한 구약의 예언을 따라 신약시대에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이라는 하나님의 절기를 통해서 우리에게 죄 사함의 축복을 주셨습니다.(마 26:17~19, 26~28).죄사함의 축복이란 영생의 축복과 같은 의미입니다. 왜냐하면 죄의 삯은 사망이므로 죄가 없어지면 사망도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을 먹고 당신의 피를 마시는 사람은 영생을 가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요 6:53~54 "내 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그러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바로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마 26:17~19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 26:26~28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피 곧 언약의 피니라"

성경의 예언대로 유월절이라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에서 약속대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주어지는 것입니다.

2000년전 이 절기 지키는 시온에서 제자들이 누구를 만났습니까?

예수님 곧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항상 함께할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마 28:20). 이 역시도 하나님께서 절기 지키는 시온의 백성과 영원히 함께하실 것이라고 한 성경의 예언이 성취된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리므로 우리가 구원받고 천국으로 돌아가고자 한다면 유월절을 포함하여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 즉 시온으로 가야합니다.

그래야 하나님과 함께할 수 있고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에 거하고 계신가요?

세상에 수없이 맣은 교회들이 있지만, 유월절을 포함하여 하나님의 절기를 온저히 지키는 교회는 오직 우리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영생을 주시고 영원한 천국으로 돌아가고 싶으시다면,

 성경의 가르침대로 절기 지키는 시온하나님의 교회에서 

성령시대 구원자로 두번째 육체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세계선교복음협회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