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하나님의교회*

성경을 통해 살펴보면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셨습니다.(렘 2:13)

그리고 성자시대에는 예수님께서 생명수를 주셨습니다.(요4:14, 7:37~38).

그렇다면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누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까요? 

성령시대 살고 있는 우리들은 누가 생명수를 주시는지 분명히 알아야합니다.

성경은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계 22:17)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성령 시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실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신부는 각각 누구일까요? 이 문제의 답을 얻지 못하고서는 우리가 생명수의 축복도, 천국도 바라볼수 없지 않겠습니까? 

그럼 먼저는 성령에 대해 살펴 봅시다.

계19:7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개 예비하였으니

요한계시록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라고 하였는데, 여기서는 어린양과 그 아내 곧 신부라고 하였습니다. 이는 성령이 곧 어린양이라는 뜻입니다. 어린양은 요한복음 1장 29절을 보면 예수님을 의미하고, 이샤야서 9장7절을 보면 예수님은 근본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따라서 성령은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아버지하나님의 아내라고 하였으니 당연히 어머니하나님이 아니겠습니까?과연 그러한지 확인해봅시다.

계 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는 신부 곧 어린양을 아내를 보여주겠다고하고, 이어서 하늘 예루살렘 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말씀은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으로 표상된 분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하늘 예루살렘으로 표상된 분은 누구실까요? 바로 하늘에 계신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 즉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따라서 이 마지막 성령 시대에는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야 생명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부시대엔 여호와하나님을 영접하지 않은 자들은 생명수의 축복을 받을 수 없었고, 성자 시대에는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은 자들이 생명수의 축복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지 않는 자들은 그 누구도 생명수의 축복을 곧 영생에 나아갈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 살고 있는 우리들은 어떻게 해야겠습니까? 

성경이 증거하는대로 우리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두분 하나님을 반드시 영접하여 허락하시는 생명수의 축복을 받아야합니다. 

그리고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서만이 성경대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실수 있습니다.(계 22:18~19)


하나님의교회세계선교복읍협회http://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