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핸드폰골동품 발견 *일명:면도기폰^^ LG-KP4700

서럽장을 정리하다가 발견했어요~^^

이거 이때 진짜 신기했는데 당시에도 가지고 계신분이 별로 없더라구요~

저도 신기해서 구매했었는데 서랍구석에 그대로 있어서 어찌나~반갑던지~

심지어 지금도 작동 돼요~^^2006년 1월생산품이네요.

그당시의 LG전자에서 만든 폰명은 '싸이언~^^'

한참 '스카이'의 가로본능이 유행할때 저는 저렴이로 이 폰을~ㅎㅎ

전원을 on할때마다 "Have good time"을 외치던~

사진으로 봐도 되게 깜찍하죠~?

옆에서 보면 면도기 같죠?ㅎㅎ~깜찍하고해서 약정기간 넘게 썼었는데~^^

당시에는 카메라 화소에 가장 큰 관심을 가질 때였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