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와 안상홍님


오늘 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믿기만 하면 다 구원받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계명은 지키지 않아도 상관없다며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경향이 대부분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 구원 받을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계명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분명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물론 구원받는 데 있어서 믿음은 너무나 중요합니다.그렇다면 단순히 믿는다는 생각만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우리의 본을 위해 성경에 기록된 믿음의 조상들을 살펴보면 단순히 믿음만 있고 아무것도 행하지 않는다? 이런 사람은 결코 없습니다.


노아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방주를 만들었으며,

아브라함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고향을 떠나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곳으로 갔으며,

모세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구약시대의 선지자들이지만 그들의 믿음의 행위는 신약성경에서도 믿음의 본으로써 행함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히브리서 11장 7~28절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 때에 순종하여 장래 기업으로 받을 땅에 나갈새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갔으며... 믿음으로 모세는 ... 믿음으로 유월절과 피 뿌리는 예를 정하였으니 이는 장자를 멸하는 자로 저희를 건드리지 않게 하려 한 것이며


이 믿음의 선진들은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행위가 따라야 함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신약시대 성도들, 그리고 우리들  역시 믿음을 가지고 그리스께서 행하라고 가르쳐주신 모든 하나님의 계명, 즉 새 언약의 진리를 준행하는 믿음의 행위가 반드시 수반되야 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마지막 시대에 구원받을 성도들도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예언되어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2장 17절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용은 사단입니다. 용과 대적하는 여자의 남은 자손이랑 구원받을 성도들입니다.

그런데 그들이 무엇을 지킨다고 하였습니까?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이처럼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의 편에 서서 사단을 대적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의 특징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구원받을 백성에 대한 말씀을 한 말씀더 살펴봅시다.


요한계시록 14장 12절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여기서도 성도들의 특징은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가졌기에 하나님의 계명을 중요시하며 지키는 자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서 보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으면서 믿음만 있다고 한다면 이 사람은 구원 받을 수 있겠습니까? 아닙니다.

성경에서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다면 구원받지 못한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구원받을 성도가 되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뿐만 아니라 성경 예언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우리는 세상 기독교인들과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계명을 알지 못했습니다.

당연히 태양신을 숭배하는 날일지라도 일요일이 예배일인 줄 알았고, 태양의 탄생을 축하는 크리스마스도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신 날인줄 알고 함께 축하하였던 무지한 존재였습니다.


그런 우리들을 불쌍히 여기신 하나님께서 두번째 이 땅에 오셨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친히 육체를 입고 다시 오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의 안상홍하나님 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새 언약 안식일, 유월절, 하나님의 계명을 알려주시고 구원에 이르는 진리와 영생을 허락하시는 생명수의 근원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 주시고 믿을 수 밖에 없는 진리를 알려주셨습니다.

마지막 성령시대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은 구원받을 성도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나님의 계명을 알고 지켜야만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세상의 수많은 교회와 교파가 있다 할지라도 성경대로 행하며, 2000년전과 같이 새 언약 진리를 지키며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준행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준행하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을 지키며 하나님의 성도라 칭함을 입고 영원한 천국을 준비하는 올바른 신앙의 길을 함께 걸어가길 바랍니다.^^*

http://watv.org 하나님의교회 세계선교복음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