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키니랩곤약젤리_라임레몬밤

배가 고픈건 아닌데 허전한 마음에 계속 냉장고문을   열었다 닫았다했어요ㅠ
이러면  안되겠다싶어서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우수한게  뭘까?하다가 스키니랩 곤약젤리 구매해봤어요.^^

빨대팩으로 포장되어있어요.

특가로 3+1으로 구매했는데 한개가 안왔네요.
전화하니깐 죄송하다며 바로 보내주신대요.
지금은 정상판매중이에요. 일요일~휴일에 특가로 샀어요^^

그냥 먹어도 되는데 어떻게 생겼는가 비닐 잘라서 내용물을 컵에 담아봤어요.
한 덩어리로 되어있는데요,평소에는 팩채로 먹기에 상관은 없네요.
요건 수저로 떠먹었어요.
단맛이 나고 부드러워요.거부감 없이 먹기 좋아요
확실히 포만감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