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이름은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마땅히 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이름에 대해 어떻게 가르치셨을까요?


마28:18~20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아들과 성령의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예수님의 이 말씀은 모든 족속으로 복음이 전파되는 세상 끝날까지를 염두에 두고 하신 말씀입니다.


구원의표인 침례를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이름으로 주라하셨습니다.

우리의 영혼을 구원하시 위한 목적으로 주는 침례를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주라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이 말씀은 인류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세상 끝 날까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 세가지 이름을 사용하시겠다는 뜻입니다.


아버지의 이름은 여화와, 아들의 이름은 예수님,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이름 가운데 여화와와 예수 라는  이름이  서로 이름이듯 성령의 이름도 역시 달라야합니다.


실제로 예수님께서는 사도 요한에게 계시를 보여주실 때 장차 아버지나 아들의 이름이 아닌 

새로운 이름이 주어질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계3:12"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여기서 나의 새이름이란 예수님의 새이름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나 여호와라는 이름이 아닌  새 이름입니다.


그렇다면 이 새이름은 하나님의 이름 가운데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 중 어느 이름 이겠습니다.


바로 이 '성령의 이름' 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새이름, 즉 성령의 이름이 주어질 때가 있음을 분명하게 증거하신 것입니다.


마지막 성령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구원을 주시는 성령 하나님의 이름을 반드시 알야야합니다.


 성령시대에  하나님의 이름인  성령의 이름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요 5:39 "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예수님이 성자하나님이심을 증거하는 것이  성경이듯, 성경을 통해서 성령의 이름, 곧 예수님의 새이름을 믿고 영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마지막 성령시대 성령의 이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시면 이러한 사실을 확인하고 성령의 이름,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축복을 받고 영생을 얻어 영원한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70억인류 모두가 구원받고 천국으로 돌아가기를 바라시는 성령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같이 천국으로 돌아가는 그날을 간절히 소망합니다.^^*


http://watv.org 하나님의교회세계선교복음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