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교회// 육체로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육체를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는 무조건 믿을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마태복음 24장 23절을 인용하여 "예수님께서는 마지막 시대를 내다보시고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고 하셨다. 따라서 이 땅에 육체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믿을 수 없다"라고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에 사실일까요?

이 말씀이 어떠한 경우에라도 그리스도를 영접해서는 안된다는 뜻일까요? 

그런 말씀이 아닙니다. 

마 24:23~24 "그때에 사람이 너희엑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다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왜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고 하셨나요?

그 이유는 거짓 그리스도들이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미혹하기 때문입니다. 즉 이 말씀은 표적과 기사를 내세우며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 말하는 자들은 믿지 말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23절만 보며 재림 그리스도를 믿을 수 없다는 그들의 생각은 잘못된 것입이다.


그렇다면 마지막 시대에 왜 이렇게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육체로 나타날까요?

그것은 참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나타나시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성경은 참 구원자가 시온에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계 14:1~3)

그러므로 우리는 시온에 육체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반드시 영접해서 구원받아야 하겠습니다.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으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3치7개 절기인 <<유월절,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나팔절, 대속죄일,초막절>>와 안식일을 지키는 시온에 육체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하여 영생의 축복을 약속받아 영원한 천국으로 돌아갑시다.

성경의 예언과 예언 성취를 확인하여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구원의 장소인 시온,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http://watv.org 하나님의교회세계선교복음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