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거가대교 부산->거제도방향 가덕해양파크휴게소

지난 일요일 오후에 잠시 바람 쐬러 가다 거제도'바람의언덕'을 가자!!! 뜬금없이 출발하게되었네요ㅎㅎ
점심시간이 다 되었던시간이라 톨게이트를 지나 바로 앞에 휴게소가 땅~!!^^♡

햄버거집,호두과자부터 없는게 없네요~다 먹고 싶었지만,,,배부르면 더 맛있는거 못먹을까 참았네요

맛라면은 특별한건 없고 궁물이 깔끔했어요~

비쥬얼이나 작은 양은 레스토랑~양이 작아 좀 아쉬웠지만 맛은 그런대로 괜찮았어요~

여기는 휴게소에서 바라본 거가대교 해저터널 입구요~조금있다 저기로 들어가요~

생각보다 전망대라던지 잘 꾸며져 있어서 통행비1만원만 아니면 여기서 밥먹고 바람쐬고 다시 돌아가고 싶었네요.경치 구경한다고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저위에 테이블에 앉아서 구경하시는 분들 옆을 지나갔는데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의 목소리가 들리더군요.
"여가 거제네~ 거제 안가도 되겠다"ㅎㅎ
그래도 만원을 냈기에 갔습니다.거제로~

-다음편은 바람의 언덕 방문후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