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교회// 약속하신 성령받는날, 오순절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3차7개절기(새언약 유월절, 무교절,초실절,칠칠절,나팔절,대속죄일,초막절)를 지킵니다.


그래서  오는 2018년 5월 20일에는 성령을 내려주심을 약속하신 오순절(五旬節) 절기를 지킵니다.


약 2,000년 전에 하나님께서 초대교회 성도들에게  성령을 허락해주셨던 바로 그날이 오순절입니다.

행2장1~4절 "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2,000년 전 오순절을 지킨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의 충만함으로 예루살렘의 수많은 외국인들이 사용하던 


갖가지 방언을 유창히 구사하며 하나님의 새언약 복음을 담대히 전했습니다.


 행2장 38 ~41장"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호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사함을 얻으라

.... 그말을 받는 사람들은 세례를 받으매 이 날에 제자의 수가 삼천이나 더하더라"



이처럼 성령을 받았다는 증거는 그리스도(구원자)를 담대히 전하는 것입니다.


성령을 받음으로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며,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죄사함의 축복을 허락됨을 담대히 외쳤습니다.


 결과, 육체로 오신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믿지 못했던 자들이 하루에  3000명이나 하나님의교회로  입교했습니다.


성령의 힘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처럼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오순절을 지킴으로 성령을 힘입어 담대하게 구원자 예수님을 증거했습니다.


성령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자들에게 내려주시는 약속입니다.

이러한 성령의 은사는 오늘날 성령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의 절기인 오순절을 2000년전 사도들이 지킨 그대로 행하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왜냐하면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오순절도 지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세계에 새 언약 유월절을 성력1월 14일 저녁, 성경의 가르침 그대로 지켜 준행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이기에 

약속하신 성령도 오직 참 진리교회인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허락받을 수 있습니다.


2,000년 전 초대교회 성도들이 오순절을 지킨 후 초림 예수님이신 예수님을 담대히 증거했듯이  오순절을 지킨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마지막 때인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이신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담대히 증거합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오순절을 지켜 성령 받고  담대히 전 세계 70억 인류에게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전하며 모두가 구원받고 천국으로 돌아갑시다.


모두들 오순절 '성령' 축복 많이 받으세요~~^^*


http://watv.org 하나님의교회세계선교복음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