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원자의 이름으로 받는 구원의 약속인 침례*하나님의 교회


마28장19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도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가르치고 지키게 하라고 하셨습니다.


이 예언이 언제 이루어질 예언일까요?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셨으니 

성부시대도 아니요, 성자 시대도 아닌 성령시대에 이루어질 말씀입니다.


성령의 이름으로 구원받는 시대는 성령시대입니다.


이처럼 우리가 구원받고  침례가 이루어지려면 반드시  성령의 이름을 알아야합니다.


이처럼 성령시대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는 성령의 이름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아무곳에서 받는 침례라고 해서 다 구원의 표가 될 수 있겠습니까? 절대 그럴수 없습니다. 


행19장 3절~5절 " 바울이 가로되 그러면 너희가 무슨 세례(침례)를 받았느냐 대답하되 요한의 세례로라 바울이 가로되 요한이 회개의 세례를 베풀며 백성에게 말하되 내 뒤에 오시는 이를 믿으로 하였으니 이는 곧 예수라 하거늘 저희가 듣고 주 예수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으니"


성자시대의 구원자는 예수님이시기에  예수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았습니다.


지금은 성령시대입니다. 당연히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합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는 곳.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히9장 28절 " 이와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마지막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성령시대 구원자로 두번째 육체로 임하신             아버지안상홍님은 성령하나님이십니다.

왜냐구요?오직 영생은 하나님만 주실 수 있기에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 성자시대에는 예수님, 

성령시대  성경의 증거대로 영생의 약속인 새 언약 유월절을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셨기 때문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받는 침례가 구원의 표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새생명 가운데로 인도하신 구원의 약속인 침례를 행합니다.


70억 인류 모두가 구원받고 천국으로 돌아가기를 원하시는 엘로힘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성령하나님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구원의 표인 침례를 받고 같이 천국 갑시다.^^